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컴즈, 네이트 뉴스 추천 서비스 ‘뉴스&톡’ 오픈


입력 2011.11.30 13:28 수정         데스크 (desk@dailian.co.kr)

각계 인사, 뉴스 선택 후 직접 코멘트 작성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에서 각계 인사가 직접 뉴스를 선택하고 코멘트까지 할 수 있는 ´뉴스&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각계 인사가 네티즌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뉴스를 선택해 이에 대한 개인적인 소견이나 반론, 에피소드 등을 게시하면 ‘뉴스&톡’을 통해 노출되는 시스템이다.

SK컴즈는 ‘뉴스&톡’을 사회 이슈에 적극 대응하고 전문가와 네티즌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섭외된 뉴스 추천 참여인사는 시사평론가 정관용 교수, 개그맨 최효종, 평창유치위 나승연 대변인, 방송인 김태훈, 방송인 노홍철 등 17명이다.

SK컴즈는 네티즌과 건전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사회 각층의 인사들을 꾸준히 섭외할 예정이다.

‘뉴스&톡’ 서비스는 네이트 메인페이지 뉴스 박스 하단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클릭하면 개별 섹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김종훈 SK컴즈 포털 서비스 본부장은 "오피니언 리더들의 의견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뉴스&톡’ 서비스는 다양한 시각, 깊이 있는 콘텐츠 제공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며 "전문가와 네티즌을 연결해 주는 소통의 장으로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EBN = 이경아 기자]

데스크 기자 (de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