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어 최대 28% 할인 챙기기


입력 2014.05.29 17:52 수정 2014.05.29 17:59        박민 기자

코레일,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서비스 개시

ⓒ코레일 ⓒ코레일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아직 세우지 않았다면 나만의 기차여행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코레일은 29일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를 통해 여행자 개인의 일정에 맞춰 열차 승차권을 구매하고 숙박, 렌터카, 입장권까지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왕복 기차표, 숙소, 관광지 입장권 등을 원하는 대로 골라 담아 '나만의 기차 여행' 코스를 만들면 가격 비교도 쉽고 결제도 한 번에 할 수 있다. 특히, 개별적으로 예약할 때보다 최대 28%까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코레일 관계자는 "최근 개인이나 가족 단위를 중심으로 패키지 여행 대신 취향에 맞게 일정을 짤 수 있는 자유여행이 각광을 받는 상황에서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는 여행일정을 여행객 입맛대로 디자인할 수 있어 자유여행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다"고 설명했다.

코레일은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오픈 기념으로, 6월 2~29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여행후기를 등록한 여행자 중 총 56명에게 제주항공권, 호텔숙박권, 렌터카이용권, 와인시네마열차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에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를 많이 알린 10명에게는 관광전용열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념 승차권도 지급한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