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건설, 협력업체 방문해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입력 2014.06.04 13:11 수정 2014.06.04 13:13        박민 기자

조기행 SK건설 사장, 국영지앤엠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조기행 SK건설 사장(왼쪽 세번째)이 협력업체인 국영지앤엠을 방문해 공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SK건설 조기행 SK건설 사장(왼쪽 세번째)이 협력업체인 국영지앤엠을 방문해 공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SK건설

SK건설이 협력업체를 방문해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협력업체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있다.

SK건설은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행복날개협의회' 소속 협력업체인 국영지앤엠을 방문해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조기행 SK건설 사장을 비롯해 SK건설 임직원, 행복날개협의회 임원사 대표, 최재원 국영지앤엠 대표 및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협력업체의 경영 현황과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SK건설과 협력업체 간 동반성장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김택수 SK건설 사업지원총괄은 "협력업체 경쟁력이 곧 SK건설의 경쟁력이다"며 "앞으로도 협력업체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동반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개선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SK건설은 2011년 행복날개협의회를 발족해 우수 비즈파트너들과의 긴밀한 정보공유 및 신뢰구축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외에도 '행복날개협의회'를 운영하며 금융자금지원, 대금지급조건개선, 기술개발지원, 교육훈련지원 등 구체적인 지원을 통해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