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R(수서고속철도), '고객맞춤서비스' 설문 실시


입력 2014.06.25 17:26 수정 2014.06.25 17:27        박민 기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Rtraveler)통해 참여

페이스북(www.facebook.com/SRtraveler) 내 설문조사 게시물 사진ⓒSR 페이스북(www.facebook.com/SRtraveler) 내 설문조사 게시물 사진ⓒSR

오는 2016년 수서에서 출발해 부산과 목포 구간을 운행하는 고속철도운영사인 SR(수서고속철도의 새 이름)은 6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한달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고객 설문조사(‘SR에 바란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충분히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고품질의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설문 항목은 △고객이용패턴 △운임 △역 편의시설 △차내 서비스 △열차운행패턴 등 5개 분야 24개 문항으로 SR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Rtraveler)에 방문해 'SR에게 바란다'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의견을 낸 참여자에게는 최우수상(1명) 20만원, 우수상(2명) 각 10만원, 장려상(7명) 각 5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박영광 영업본부장은 "SR은 공유가치인 '으뜸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려 한다"며 "가족 같은 서비스,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에서 시작되는 만큼 설문조사에서 제시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