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전자,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 최첨단 스마트 사이니지 구축


입력 2014.08.27 11:00 수정 2014.08.27 10:44        데일리안=이강미 기자

아시아 최초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75대 구축

3.5mm 초슬림 베젤 및 고화질 콘텐츠 재생으로 생생한 대화면 구현

삼성전자 모델이 지난 22일 인천 영종도에 개장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 구축된 최첨단 스마트 사이니지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지난 22일 인천 영종도에 개장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 구축된 최첨단 스마트 사이니지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22일 개장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 최첨단 스마트 사이니지를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는 독일,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의 드라이빙 센터이다. 다채로운 문화체험과 BMW그룹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종합 복합 공간으로 구축됐다.

삼성전자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스마트 사이니지 활용이 극대화되도록 건물 설계 단계부터 협업을 진행하고, 총 75대의 스마트 사이니지 제품을 로비층 안내 디스플레이에서부터 전시관, 체험관의 비디오월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축했다.

또한 드라이빙 센터에 설치된 모든 스마트 사이니지는 삼성전자의 매직인포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중앙 관리할 수 있어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어린이 체험 교실(주니어 캠퍼스)에서는 가로 5대 세로 3대로 구성된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를 통해 '나만의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보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관람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는 삼성전자가 B2B 시장에서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정보전달과 시각적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공항, 호텔, 기업 등 다양한 장소로 그 용도가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BMW 코리아의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자동차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대중에게 선보인 드라이빙 센터에서, 삼성전자의 스마트 사이니지를 통한 고객 맞춤 콘텐츠를 활용하여 BMW의 최첨단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인식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오는 2018년까지 연평균 15%의 고속 성장이 예상되는 B2B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6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강미 기자 (kmlee502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강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