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건설, 본사 인근에 '직장 어린이집' 개원


입력 2015.03.10 17:58 수정 2015.03.10 18:16        박민 기자
10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롯데건설 본사 인근에서 열린 직장 보육시설 '롯데건설 어린이집' 개원식에서 김치현 대표이사(앞줄 가운데 우측)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건설 10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롯데건설 본사 인근에서 열린 직장 보육시설 '롯데건설 어린이집' 개원식에서 김치현 대표이사(앞줄 가운데 우측)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건설

롯데건설은 10일 직원들의 안정적인 육아활동을 돕기 위해 직장보육시설 ‘롯데건설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 어린이집’은 본사 인근인 잠원동 15-3번지에 위치해 있고, 18명의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직장어린이집 컨설팅 전문 업체인 ‘모아맘’이 운영을 맡았다. 교직원 수는 4명이다.

내부에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교구와 집기가 마련됐으며, 위탁운영업체는 연령별 유아의 성장발달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육성하려는 그룹 정책에 발맞춰 직원들의 육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어린이집을 개원했다”라며 “앞으로 롯데건설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직원들이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해 생산성이 향상되는 효과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