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장내 단독주택 용지 분양


입력 2015.10.02 14:49 수정 2015.10.02 14:52        박민 기자

청라국제도시내 최초의 골프빌리지…개별 시공 가능

청라 페어웨이빌리지 조감도.ⓒ롯데건설 청라 페어웨이빌리지 조감도.ⓒ롯데건설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내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가 오는 10월 분양을 준비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는 롯데건설과 KCC건설이 지분참여로 운영하는 골프장 내 4블록 119필지이며, 청라국제도시내 최초의 골프빌리지로 구성된다.필지당 대지면적은 평균 450㎡ 내외로 용지매입후 직접 설계를 통한 개별적으로 시공이 가능하다.

이 사업은 건축 가이드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규모와 스타일의 건축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매스티지 상품이다. 개별정원(앞마당),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며, 국내 유일의 페어웨이 조망이 최대 강점이다. 전가구가 페어웨이를 내 정원 및 앞마당처럼 활용 가능한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베어즈베스트 청라 단독주택 단지는 철저한 보안과 특화된 입주민 커뮤니티가 최대 강점이다. 골프장 내 들어서는 이점을 살려 300여가구 대단지 관리서비스로 최상의 보안시스템을 갖췄다. 단지 내에 편의점, 공용 세탁실, 무인택배 시스템, 휘트니스 등 기본 커뮤니티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편의시설을 갖추는 동시에 고급 단독주택 단지로 조성된다. 입주민에게는 골프이용혜택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청라국제도시는 2.5km 거리의 청라국제도시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분이면 도달이 가능해졌고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 IC와 청라~서울 강서간 BRT노선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제2외곽순환도로, 제3연육교(청라~영종), 청라GRT(청라역~석남동) 등도 개통예정에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하나금융타운 조성사업이 오는 2017년 완공될 예정이며, 신세계 복합쇼핑몰도 2017년 들어선다. 여기에 오는 2018년까지 약 26만㎡ 부지에 미래형 의료복합타운 조성할 계획이다. 시티타워(높이 453m)도 복합시설 사업을 위한 공모가 진행 중에 있으며 로봇테마파크도 착공에 들어가 오는 2016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최초로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가 베어즈베스트 청라와 연접해 있고 경명초등학교, 청라중학교, 청라고등학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분양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10월 말 개관할 예정이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