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 스파오 "올 여름 래쉬가드 미리 준비하세요"


입력 2017.06.16 10:32 수정 2017.06.16 10:39        PR 기자

패션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잡은 래쉬가드 38종 출시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 스파오.ⓒ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 스파오.ⓒ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를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래쉬가드는 남성용 상의 15종 여성용 상의 13종, 남성용 하의 2종과 여성용 하의 8종 등 총 38총으로, 베이직 스타일, 집업 스타일, 크랍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로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몸에 꽉 끼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핏을 통해 라인을 살려주도록 했으며 젖은 상태에서도 입고 벗기 쉽도록 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모든 래쉬가드 제품에 여름철 피부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UV 차단 효과가 포함 되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걱정이 없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대표 상품으로는 고급스러운 승화전사 기법으로 파스텔톤의 플라워 패턴을 가미한 ‘스파오 플라워 크랍 래쉬가드’ 와 몸매를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는 배색형 패턴의 ‘라글란 배색 래쉬가드’ 가 있으며, 남성용 대표 상품으로 절개라인을 더해 체형을 보정해주며 매쉬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인 ‘반팔 래쉬가드’와 집업 형태로 되어 있어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한 ‘라글란 배색 집업 래쉬가드’를 선보였다.

이랜드 관계자는 “매년 여름 휴가 시즌이 되면 래쉬가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면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과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