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파, '전지현 라이프스타일 웨어' 2종 출시


입력 2017.09.05 09:29 수정 2017.09.05 09:30        손현진 기자

아웃도어 기능성 소재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편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

2017 FW 네파 라이프스타일 웨어. ⓒ네파 2017 FW 네파 라이프스타일 웨어. ⓒ네파

네파가 이번 가을 시즌을 겨냥해 기능성 스웨터와 셔츠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 확대에 나섰다.

네파 라이프스타일 웨어는 가을철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기능성 스웨터와 셔츠로 구성된 제품군이다. 기본 디자인으로 나와 다른 아이템들과 함께 코디하기 좋으면서도 아웃도어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캐주얼 제품들보다 따뜻하면서도 편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일상 속에서 멋스런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 그라티아 스웨터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가 접목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아웃도어형 라운드넥 스웨터 제품이다.

미국 폴라텍사의 써말 프로(Thermal Pro)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일반 스웨터 대비 보풀이 적게 발생하고 수분에 강해 비교적 관리가 쉬운 점이 장점이다.

기본형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나와 데일리웨어로 활용도도 높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차콜, 멜란지그레이, 블랙, 라이트베이지, 아이보리, 인디고핑크, 다크레드, 브린, 스페이스네이비, 에어리블루 등 총 9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9만9000원.

네파 네이블 우븐 셔츠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장이 가능한 두께감에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긴팔 셔츠 제품이다. 두께감 있는 플란넬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스판이 들어간 소재 적용으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다양한 베이직룩에 어울리는 기본형 스타일로 나왔다. 색상은 남성용은 라이트그레이, 파인, 트루네이비 세가지로, 여성용은 레드, 트루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있는 네파가 일상 속에서 입기 좋은 데일리웨어 라인의 강화를 위해 가을철 베이직 아이템으로 대표되는 스웨터와 셔츠 제품에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접목한 라이프스타일웨어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 시즌 따뜻하고, 편하며,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네파 라이프스타일웨어의 스웨터와 셔츠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