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무슨 일이?


입력 2017.10.11 19:15 수정 2017.10.11 21:54        김명신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소화기를 들고 새로운 사건을 예고하고 있다. ⓒ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소화기를 들고 새로운 사건을 예고하고 있다. ⓒ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소화기를 들고 새로운 사건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가진 속 수지는 어떤 일을 계획한 듯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고, 이종석은 배수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걱정 가득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어 어떤 사건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9-10회 방송 당일인 11일 소화기와 관련된 사건에 빠진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우선 11일 사진을 통해 홍주에게 새로운 사건이 생길 것이 예고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주는 큰 결심을 했다는 듯 소화기를 야무지게 들고 있다. 하지만 홍주는 곧 난감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진정시키는 손짓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어진 스틸에서는 재찬이 수풀 뒤에 숨어 있는 홍주 앞에 앉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데, 홍주의 머리에 손을 얹어 머리를 쓰다듬고 있어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사건을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같은 홍주의 행동은 기자 휴직과 연관돼 있다. 앞서 공개된 9-10회 예고편에서 홍주가 꿈에서 기자로 죽는 꿈을 꿔 휴직을 했음과 복직을 원하고 있다는 것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있다. 이와 관련해 홍주의 휴직과 소화기 사건이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홍주의 바람대로 복직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오늘 11일 밤 방송되는 9-10회에서 홍주가 휴직하게 된 구체적인 이유와 상황이 공개된다”라며 “사진을 통해 공개된 소화기 사건이 홍주의 휴직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