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칠성, '워너원' 모델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광고 선봬


입력 2017.10.18 14:36 수정 2017.10.18 14:38        김유연 기자

워너원 멤버 개개인의 특징 살린 총 11편의 멀티편으로 운영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광고 이미지.ⓒ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광고 이미지.ⓒ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에너지틱', '활활'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워너원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감 있는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요하이 브랜드로 처음 만나는 유산균워터, 밀키스 요하이워터!'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유산균의 기능성과 워터의 새로움으로 차별화한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최근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워너원 멤버의 개성을 담은 총 11개의 멀티편으로 구성됐다. 멤버 각 개인의 매력이 부드럽고 가벼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댄스, 애교를 포함해 밀키스를 알린 유명 광고 카피인 '사랑해요 밀키스'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엔딩 화면을 클릭하면 다른 멤버 영상도 이어 볼 수 있다. 본 영상 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과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개구진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