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BQ, ‘써프라이드 치킨’ 연말 홈파티 메뉴로 제격


입력 2017.12.04 20:10 수정 2017.12.04 20:11        PR 기자

일일 판매량 1만 5000수 육박

BBQ 서프라이즈 치킨. ⓒBBQ BBQ 서프라이즈 치킨. ⓒBBQ

최근 소중한 사람들과 집에서 단란하게 홈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연말을 맞아 가족들 또는 지인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고자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BBQ가 ‘써프라이드 치킨’을 추천한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양파라는 차별화된 재료에 마늘, 간장, 버터, 콘시리얼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천연 원재료를 볶고, 끓이고, 식히고, 숙성시키는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조리한 요리의 개념을 도입한 고급 치킨 메뉴로 홈파티 메뉴로 적합하다.

특히 BBQ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의 연구원들이 짠맛, 단맛, 고소함, 바삭함의 황금비율을 연구해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중독성 강한 치킨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특유의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이 맥주와 잘 어울려 맥주 등의 주류와 잘 어울린다.

한편 써프라이드 치킨은 지난 9월 25일 출시된 이후로 판매량이 점점 늘어나 현재는 日 판매량 1만 5천 수에 육박하고 있다. 비비큐 부동의 1,2위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반반치킨에 뒤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메가 히트급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뒤를 바짝 쫓고있어 또 하나의 메가 히트 메뉴로 자리 잡고 있으며, 떠오르는 치맥의 강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

써프라이드 치킨 가격은 1만8900원이며, 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