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자녀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 진행


입력 2017.12.11 13:35 수정 2017.12.11 13:35        부광우 기자

부모님 직업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면지 노트 만들기 봉사활동에도 직접 참여

8일 서울 역삼동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브링 유어 칠드런 행사에 참여한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과 임직원 자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메트라이프생명 8일 서울 역삼동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브링 유어 칠드런 행사에 참여한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과 임직원 자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8일 서울 역삼동 본사로 임직원 자녀들을 초청해 부모님의 직업을 체험하고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브링 유어 칠드런(Bring Your Children)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님의 직업을 체험하면서 부모님이 하는 일의 의미와 중요성을 깨닫고 직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함께 스스로의 비전을 개발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메트라이프생명의 다양성과 포용성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뿐 미국 등 여러 메트라이프 해외법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자녀 34명은 먼저 부모님의 사무실을 방문해 부모님의 업무를 관찰하고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후에는 아이들이 보험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어린이 보험교실, 최고경영자(CEO)와의 만남, 화상회의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임직원들과 자녀들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 시간이 마련됐다. 아이들은 메트라이프생명이 재단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알아보고, 안 쓰는 이면지와 크레파스를 활용해 이면지 노트를 만들어 기증하는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임직원 자녀들이 하루 중 긴 시간을 떨어져 지내는 부모님에 대해 좀 더 이해하고 지지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올해로 4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자녀들이 부모님의 사무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일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