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 팬미팅 행사 성료


입력 2017.12.13 16:18 수정 2017.12.13 16:18        손현진 기자

12일 현대백하점 무역센터점 11층 문화센터에서 성황리 종료

초청된 50여명의 팬들과 함께 토크쇼/사인회/럭키드로우 등 진행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 팬미팅 행사 성료. ⓒ삼성물산패션부문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 팬미팅 행사 성료.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지난 1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1층에 위치한 문화센터에서 박성현 프로의 팬미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개그맨 변기수씨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팬미팅에서 박성현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0여명의 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박성현은 팬들과의 소소한 토크쇼는 물론 사인회, 셀카 촬영, 럭키드로우, 핸드 프린팅 등의 행사를 가졌다.

특히 박성현은 럭키드로우 행사에 본인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등 팬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과 감사를 표현했다.

박성현은 "영하 12도의 추운 날씨에 참석해주신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주신 팬들의 진정성있는 관심과 사랑을 토대로 내년에도 다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후 박성현 프로는 빈폴골프 매장을 직접 찾아 비시즌 동안 겨울 한파에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롱패딩을 직접 셀렉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유중규 빈폴골프 팀장은 “바쁜 일정에도 팬들과의 만남에 기꺼이 참여해준 박성현 프로의 프로의식에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한다”며 “빈폴골프는 박성현 프로와 팬들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