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PGA골프웨어, 박성호 프로와 함께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


입력 2018.02.09 09:21 수정 2018.02.09 09:23        손현진 기자

안산한대점 골프웨어 구입 고객 중 3명 선발…라운드, 카트, 캐디까지 전액 무료

LPGA골프웨어, 박성호 프로와 함께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박성호 프로와 함께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가 ‘아시아 장타왕’ 박성호 프로와 함께 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LPGA 안산한대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장 라운드 비용을 비롯해 카트, 캐디 비용까지 전액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며, 안산한대점에서 멤버십 가입 후 골프웨어(액세서리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라운드는 4시간 정도 진행되며, 박성호 프로의 간단한 퍼팅 강습도 포함됐다. 당첨자는 총 3명으로, 3월 5일 골프장 및 세부 일정과 함께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2년째 LPGA골프웨어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성호 프로는 한혜진과 촬영한 2018 S/S 화보에서 192cm의 압도적인 키와 세련된 포즈로 전문가 못지않는 실력을 자랑했다. 당시 박성호 프로는 골프채를 활용한 역동적인 동작을 선보이며, 다양한 골프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골프웨어의 주요 매출 상권 중 하나인 안산한대 쪽에 매장을 오픈해 기대가 높다”며 “골프장에서 직접 박성호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오는 18일까지 골프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방문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와 LPGA 광고를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7명에게는 1인당 3만원의 골프존 상품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각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