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FnC '에피그램', 다목적 공유 공간 무료 대여 서비스 오픈


입력 2018.02.09 10:31 수정 2018.02.09 10:31        손현진 기자

"소규모 모임, 클래스 등을 위한 쉐어 공간을 빌려드립니다"

코오롱FnC '에피그램', 다목적 공유 공간 무료 대여 서비스 오픈. ⓒ코오롱FnC 코오롱FnC '에피그램', 다목적 공유 공간 무료 대여 서비스 오픈. ⓒ코오롱FnC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리단길 올모스트홈 매장 2층에 다목적 공유 공간인 올모스트홈 쉐어(Almost Home Share)를 지난 1일 오픈했다.

‘올모스트홈 쉐어’는 에피그램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또 다른 ‘집’의 공간으로 기획됐다. 56.1㎡ 규모에 8인용 식탁을 갖춘 식사공간과 주방, 거실, 화장실 등으로 꾸며져 실제 집을 옮겨놓은 것 같은 인상을 준다.

최대 15명까지 수용 가능한 올모스트홈은 소규모 모임부터 클래스, 휴식 등 어떤 목적에도 적합할 수 있도록 기자재와 가구, 들이 완비돼 있으며, 보다 편히 머무를 수 있도록 라운지웨어와 앞치마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또한, 쉐어 공간 이용 시간 동안 자유롭게 에피그램의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옷장은 에피그램의 남성, 여성 의류로 채웠으며, 공간 곳곳에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비치했다.

쉐어 공간 예약은 온라인몰 바이시리즈나 카카오친구 검색에서 '올모스트홈쉐어'로 가능하며, 현재는 액티비티 플랫폼 서비스 '프립(Flip)'을 통해서도 다양한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시간당 단독 공간을 대여하는 형식으로 보장해야 하는 최소 인원은 없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