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벤츠 코리아, 광주 수완 서비스센터 오픈…전국 56개로 확대


입력 2018.05.24 10:47 수정 2018.05.24 10:50        박영국 기자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메르세데스 벤츠 수완 서비스센터.ⓒ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수완 서비스센터.ⓒ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수완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24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올해 초 부천, 성동에 서비스센터를 연 데 이어, 수완 서비스센터를 추가함으로써 전국에 총 56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벤츠 딜러 신성모터스가 운영하는 수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44㎡에 지상 2층 규모로, 1층에는 고객 접수 및 차량 수리 공간을, 2층에는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호남 고속도로 광산IC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광주를 포함한 인근 전남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정과 소촌 서비스센터에 이어 광주지역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연 수완 서비스센터는 요소수를 무상 보충해주거나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는 오픈 7년 만에 연면적 3683㎡, 지상 4층 규모로 기존 대비 4배 확장 및 이전했다. 고객들은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고객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센터 내 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 다양한 차량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는 오는 6월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고객들에게 발송한 모바일 쿠폰을 지참하고 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하면 우산, 키링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52개의 공식 전시장, 19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