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리어에어컨, 올 상반기 인기몰이…전년比 76% 판매 증가


입력 2018.06.21 18:04 수정 2018.06.21 18:04        김희정 기자

에어로‧제트 18단 에어컨, 올 5월말까지 누적 판매량 76% 증가

국내최초 공기청정·제습 단독 활용…소비자 만족도↑

캐리어에어컨 광주공장 직원들이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생산작업을 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광주공장 직원들이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생산작업을 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이 자사 주력 제품인 ‘에어로(Aero) 18단 에어컨’과 ‘제트(Jet) 18단 에어컨’의 판매량이 올 5월말까지 전년 동기대비 약 7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매출 상승 배경에 대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 중 에어컨 한대로 냉방을 사용하지 않아도 제습과 공기청정을 단독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독립 원터치 컨트롤’이 주효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 5월 평균 온도가 전년보다 낮았지만 오는 8월까지 매우 덥고 습한 늦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돼 제습 기능만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제습’ 기능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다양한 제품은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가전전문매장,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과 온라인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