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직방, 전책 분석부터 집값 전망까지 ‘부동산 트렌드 빅쇼’ 개최


입력 2018.08.14 13:57 수정 2018.08.14 14:03        원나래 기자

이상우 건설부동산 애널리스트 등 부동산 전문가들 한자리

직방은 다음 달 2일 부동산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연다.ⓒ직방 직방은 다음 달 2일 부동산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연다.ⓒ직방

정책 분석부터 집값 전망까지 부동산 시장을 한눈에 아우르는 강연회가 열린다.

직방은 다음 달 2일 부동산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부동산 트렌드 빅쇼는 직방과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이번이 세번째다.

이번 강연회에는 이상우 유진투자증권 건설부동산 애널리스트와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이상우 애널리스트는 ‘오르는 집은 지금도 숨어있다’는 주제로 생애주기별 주택을 바라보는 관점과 여건·목적에 맞는 주택 구입법을 알려준다.

심교언 교수는 ‘우리나라 집값 정말 비싼걸까? 앞으로도 오를까?’라는 질문에 답하며, 주택 가격 결정의 법칙과 앞으로의 집값 전망을 제시할 계획이다.

입지 전문가 김학렬 소장은 ‘서울 VS 비서울, 오를 곳은 오른다’는 주제로 서울과 경기도, 지방까지 올해 관심 가져야 할 입지를 살펴본다.

끝으로 김소영 직방 아파트 서비스 총괄은 직방을 통해 시세보는 법 등 ‘스마트하게 아파트 구하는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다음 달 2일 오후 1시부터 서울 대치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5만원이며, 부동산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직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무료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직방TV’를 구독하고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모두 10명에게 입장권(1인1매)을 제공한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