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증권, ‘글로벌 원 마켓’ 광고모델 이승기 발탁


입력 2019.01.18 10:10 수정 2019.01.18 10:14        백서원 기자
KB증권은 18일 해외주식 원화거래서비스 ‘글로벌 원 마켓(Global One Market)’ 광고 모델로 KB금융그룹의 반가운 얼굴 이승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KB증권 KB증권은 18일 해외주식 원화거래서비스 ‘글로벌 원 마켓(Global One Market)’ 광고 모델로 KB금융그룹의 반가운 얼굴 이승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KB증권

KB증권은 18일 해외주식 원화거래서비스 ‘글로벌 원 마켓(Global One Market)’ 광고 모델로 KB금융그룹의 반가운 얼굴 이승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KB증권은 최근 글로벌 5대 시장(한국·미국·중국A·홍콩·일본)의 해외주식을 환전수수료 없이 실시간 환전으로 원화거래 가능한 ‘글로벌 원 마켓’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늘 준비된 자세로 대중과 만나는 KB금융그룹의 오랜 얼굴인 모델 이승기가 ‘글로벌 원 마켓’ 광고모델로 적격 발탁됐다.

이번 광고에서는 ‘글로벌 원 마켓’의 특장점 세 가지 ▲업계 최초 환전수수료 평생 무료 ▲외화 현재가와 원화 현재가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편리함 ▲국내 및 해외 교차거래가 당일 바로 가능한 점 등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전달한다.

특히 해외주식거래 주요국인 미국·중국·일본의 랜드마크와 정교한 3D 그래픽 영상이 펼쳐지며 모델 이승기가 휴대폰으로 간편한 해외주식거래를 시연해 눈길을 끈다.

광고는 18일부터 TV를 시작으로 온라인, 극장, 라디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국내주식처럼 편한 해외주식을 ‘Global One Market’과 함께 시작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평생 투자 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KB증권은 이외에도 해외주식 주요 매매국 최소수수료 폐지, 해외시황과 해외기업분석 리포트 발간 등 KB증권만의 차별화된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와 전국 영업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