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질경이, 마음 생리대 론칭 기념 할인 혜택 실시


입력 2019.02.15 09:29 수정 2019.02.15 09:32        홍광표 기자

최대 68%, 20일까지 다양한 혜택 풍성

질경이 '마음 생리대' 신상 론칭 특가전 ⓒ사진 = ㈜질경이 제공 질경이 '마음 생리대' 신상 론칭 특가전 ⓒ사진 = ㈜질경이 제공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마음 생리대 4종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신제품 론칭 특가전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최대 68%의 할인 혜택을 제공, 20일까지 기존에 판매된 대형, 중형제품과 새로 선보인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를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오버나이트와 팬티라이너 제품은 기존 생리대의 장점은 유지, 각각 길이와 두께를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며,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옥수수 섬유커버가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해 생리 전후에 사용하기 좋다.

모든 옵션 구매 시 여성청결제 ‘질경이(2개입)’ 본품이 증정되며 2세트 이상 구매 시 팬티라이너 2팩과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체험용 제품 및 3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마음 파우치까지 함께 제공된다.

또 팬티라이너 1+1 행사와 오버나이트, 대형, 중형 단품 구매 시 팬티라이너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내달 17일까지 자사몰에 마음 생리대 체험 후기를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6개월분의 생리대 300매를 받을 수 있는 등 행사 혜택이 풍성하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 생리대 전 라인의 완성을 기념하며 꾸준한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마음을 담아 제작한 마음생리대를 특별한 가격으로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광표 기자 (hkp@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홍광표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