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선보여


입력 2019.03.26 10:59 수정 2019.03.26 11:07        스팟뉴스팀

단 한번의 사용으로 피부관리 가능

최근 가꾸는 남자들이 늘어나면서 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그루밍족’ ‘남자도 가꾸는 시대’와 같이 남자와 뷰티가 공존하는 단어나 문구의 생성이나, 남자뷰티유튜버들의 활약 등이 이를 반영한다.

이런 상황에서도 무엇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거나 여러 제품을 단계적으로 바르는데 익숙하지 않거나 귀찮게 여기는 남자들도 여전히 많다.

이런 남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출시된다.

ⓒ비오템옴므 ⓒ비오템옴므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를 선보인다.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이 포함된 이 제품은 강력한 보습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또, 함유된 4가지 필수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강화시키고 비타민B3, 비타민C 등 3가지 파워비타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피부톤을 개선, 흰 버드나무껍질 추출물 등 2가지 나무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잦은 면도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를 매끄럽게 만들며, 끈적임 없이 바르게 흡수되는 발림성도 큰 장점이다.

아쿠아파워클리어 에센스는 이달 29일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보이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로운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신제품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화보를 선보였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