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은성수 금융위원장 후보자, 부서별 대면 업무보고 받아


입력 2019.08.12 15:40 수정 2019.08.12 15:40        이종호 기자
은성수 금융위원회 위원장 후보자는 12일 금융위 간부와의 상견례 시간을 갖고 국별 대면 업무보고를 받는 등 본격적인 금융위원회 업무 및 현안 파악에 집중했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은성수 금융위원회 위원장 후보자는 12일 금융위 간부와의 상견례 시간을 갖고 국별 대면 업무보고를 받는 등 본격적인 금융위원회 업무 및 현안 파악에 집중했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금융위원회는 은성수 금융위원회 위원장 후보자가 금융위 간부와의 상견례 시간을 갖고 국별 대면 업무보고를 받는 등 본격적인 금융위원회 업무 및 현안 파악에 집중했다고 12일 밝혔다.

은 후보자는 오전중 금융위원회 국장급 이상 간부들과 티타임을 겸한 상견례를 갖고 금융위원회 직제에 따라, 기획조정국을 시작으로 국별 대면 업무보고를 받았다. 오후에는 금융소비자국과 자본시장정책관의 주요 업무 및 현안에 대해 업무보고를 받았다.

업무보고에서 은성수 후보자는 금융위원회 국·과장으로부터 현재 추진중인 정책과제들의 세부적인 내용과 진행 현황을 파악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업무보고를 통해 파악된 내용을 중심으로, 주요 정책 현안에 대한 후보자의 입장을 정리해 나갈 예정이다.

금융위 관계자는 "금융정책국, 금융산업국 등 여타 부서에 대한 업무보고 또한 금융위원회 직제순에 따라 금주중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2pres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종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