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카드, 온라인 간편결제 최대 10% 적립 '네이버페이 탭탭' 인기


입력 2019.09.05 11:09 수정 2019.09.05 11:22        배근미 기자

네이버페이 결제 10%, 전 가맹점 0.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옵션 패키지 선택 및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

삼성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이용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을 '17년 11월 출시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이용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을 '17년 11월 출시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 이용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가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금융권에 따르면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는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0.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혜택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아이디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쇼핑하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충전 또는 적립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 패키지'와 '온라인 패키지' 중 한 가지 옵션 패키지를 매월 선택할 수 있다.

'일상 패키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네이버페이 결제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월 5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커피전문점, 편의점, 배달앱 이용시에도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월 5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온라인 패키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네이버페이 결제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월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건별 7만원 이상 결제시 3천 네이버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매월(월 1회, 연 12회)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taptap'의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옵션 패키지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신청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 반영된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