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에서 헬로! 가을바람 캠프 실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00:06:30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에서 헬로! 가을바람 캠프 실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9-23 17:26
    김희정 기자(hjkim0510@dailian.co.kr)
    ▲ 21~22일 열린 '쌍용패밀리데이' 행사에서 공연 중인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오픈 후 성공적인 1년을 기념하며 '가을 맞이 쌍용 패밀리데이(SFD)'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달 행사는 '헬로! 가을바람 캠프'를 주제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1~22일 진행됐다.

    이번 캠프의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추억의 달고나&마시멜로 만들기가 준비됐으며, 그릴 소시지와 커피를 제공하는 스낵카페도 운영됐다.

    저녁에는 혼성 버스킹 밴드 '스프링스'의 음악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쌍용차는 지난해 가을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쌍용차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를 업계 최초로 개장하고 1년 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개장 후 지난 1년 동안 2만여명이 이용하며 고객과 회사는 물론 쌍용차 가족들 사이의 소통이 활성화되는 성과를 거두는 동시에, 매월 1회 쌍용 패밀리데이를 지정해 색다른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고객만족을 추구해 왔다.

    오토캠핑빌리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패밀리데이 참가 신청과 예약은 빌리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데일리안 = 김희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