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연아 같아"…'나 혼자 산다' 박나래, 즉석 패션소


입력 2019.10.11 10:40 수정 2019.10.11 10:41        부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옷장이 공개된다.ⓒ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옷장이 공개된다.ⓒ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옷장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송가인이 함께 즉석 패션쇼를 열고, 트로트를 배우는 등 고향 찐자매의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박나래는 특별한 의상들이 가득한 자신의 옷장으로 송가인을 초대한다.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옷부터 한 번도 입지 않은 옷까지 실험정신 폭발하는 다양한 의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박나래는 가지고 있는 옷들중에서 특별히 송가인에게 잘 어울릴만한 옷들을 선별해 입혀보며 즉석 패션쇼를 연다. 박나래에게 일상복인 옷이 송가인에게는 무대복으로 변신하는 등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박나래의 화려한 옷들을 보며 자신에게 어울릴까 걱정하던 송가인도 어느덧 박나래의 옷들에 관심을 보이며 슬슬 욕심내기 시작한다고.

박나래는 트로트 수업에 앞서 특별히 빌려 온 드레스를 입고 나왔고, 이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던 송가인은 박나래에게 김연아 같다고 말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본격적인 트로트 수업이 시작되고 하나하나 친절히 알려주던 송가인은 트로트 시범을 보이다 갑자기 '액션'을 외치며 연기지도를 했다는 후문이다.

11일 밤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