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은행, 고객만족도 1위 은행 선정


입력 2019.10.15 10:49 수정 2019.10.15 10:50        박유진 기자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신한은행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은행 산업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KCSI는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 지수다. 신한은행은 올해 조사에서 고객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혁신해 가는 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이번 수상 외에도 올해에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를 포함한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높여가는 동시에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