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내달 신곡 'FEVER' 컴백…뮤비 조여정 출연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1일 17:24:06
    박진영, 내달 신곡 'FEVER' 컴백…뮤비 조여정 출연
    기사본문
    등록 : 2019-11-12 10:30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가수 박진영이 12월 1일 신곡 'FEVER'(피버)로 컴백한다.ⓒJYP

    가수 박진영이 12월 1일 신곡 'FEVER'(피버)로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이 12월 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피버'(FEVER)를 발표한다"고 12일 밝혔다.

    '피버'는 보드빌 음악과 최신 힙합 요소가 어우러진 곡으로,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음원 공개에 앞서 이달 30일 오후 6시에 선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배우 조여정이 맡았다.

    그간 박진영은 뮤직비디오에서 당대 최고 여스타들과 특별한 케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엘리베이터'의 모델 이소라부터 'Honey'(허니)의 고소영, 'Kiss Me'(키스 미)의 이나영, '음음음'의 김규리, '니가 사는 그집'의 김혜수까지 화려한 뮤즈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바 있다.

    박진영은 곡 선정이 완료된 날 밤 영화 '기생충'을 보고 조여정에게 출연 제안을 했다는 후문이다.

    조여정은 "'FEVER'를 듣자마자 곡이 너무 좋았는데 박진영씨와 함께 할 생각을 하니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12월 1일 오후 6시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박진영은 연말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로 팬들과 만난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