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두 번은 없다’ 예지원, 180도 인생 대 역전 성공?


입력 2019.11.30 20:21 수정 2019.11.30 14:24        스팟뉴스팀
‘두 번은 없다’가 웃음 폭격을 예고하는 예지원과 한진희의 데이트 현장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 MBC ‘두 번은 없다’가 웃음 폭격을 예고하는 예지원과 한진희의 데이트 현장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 MBC

‘두 번은 없다’가 웃음 폭격을 예고하는 예지원과 한진희의 데이트 현장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가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와 빵 터지는 웃음, 그리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사이다 매력으로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낙원여인숙과 구성호텔 사이의 대립과 함께 예측 불가능한 러브라인으로 120분을 시간 순삭하는 꿀잼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웃음의 도가니로 만든 것. 오늘(30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17-20회에서는 예지원과 한진희를 비롯해 윤여정과 주현, 박세완과 곽동연, 오지호와 황영희 등 낙원과 구성 사이에 꼬일 대로 꼬인 로맨스 라인의 본격 전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 중에서도 구성호텔의 회장 한진희의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으며 인생 대 역전을 앞두고 있는 예지원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주 방송에서 방은지(예지원)는 구성호텔의 나왕삼(한진희) 회장의 고백을 받았다. 왕삼은 은지에게 “아름다운 여인을 보면 심장이 쿵쾅거리고, 로맨스를 꿈꾸는 20대 청년의 심장을 가지고 있다”라며 첫 만남에서 자신의 마음을 훔치고 골프화 한 짝을 놓고 간 그녀에게 ‘은지렐라’라고 불러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그리고 거침없는 애정 공세도 이어졌다. 왕삼은 갖가지 명품 선물 공세를 펼쳤고, 이에 은지 역시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서 럭셔리한 스타일로 180도 확 달라진 예지원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평소 낙원여인숙에서 갖가지 추리닝 스타일을 섭렵했던 예지원은 온데간데없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기 때문. 초호화 구성호텔 회장의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은 예지원의 넘사벽 미모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로 입가엔 미소까지 머금은 채 한진희에게 조심스레 팔짱을 끼고 있는 예지원의 모습에서는 ‘인생 역전’이라는 말이 절로 떠오를 정도. 한껏 멋을 부리고 커플이 된 듯 팔짱을 끼고 나란히 걷는 예지원과 한진희의 투샷은 이들이 어떤 로맨틱한 데이트를 선보이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다.

반면 또 다른 스틸 속 예지원의 표정은 핑크빛 분위기 가득한 럭셔리 데이트의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어떤 광경을 바라보고 깜짝 놀라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예지원의 범상치 않은 표정이 포착된 것이다. 특히 극 중 한진희는 그토록 찾아 헤매던 예지원과 재회한 후, 온갖 명품 선물을 동반한 거침없는 애정 공세를 펼쳤다. 극 중 방은지(예지원)를 은지렐라라 칭하며 로맨스를 겸비한 인생 역전 스토리를 만든 주인공인 것. 이에 자연스럽게 로맨틱 데이트를 예상했을 그녀이기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듯 보이는 예지원의 표정에서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상상 이상의(?) 데이트가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때문에 오늘 밤 9시 5분 방송되는 ‘두 번은 없다’ 17-20회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은 최고조로 치닫고 있다.

이처럼 예지원과 한진희의 반전매력 가득한 역대급 데이트를 예고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