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한경 테샛 TESAT 대비 ‘고득점완성반’으로 3개월 완성 도와


입력 2019.12.08 18:30 수정 2019.12.06 16:20        성지원 기자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경테샛(TESAT) 시험 대비 ‘3개월 고득점 완성반’을 오픈, 현재 1개월 수강 연장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취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최신 트렌드와 상식 중 특히 경제 경영 이해력을 갖추는 것이 필요한 가운데 한경 테셋은 경제 경영 이해력 검정 시험으로 취업 자격증으로 수요가 높다.

이에 에듀윌의 고득점 완성반은 2020년 3월 시험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최우수등급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강의는 기초 내용을 정리하는 입문특강부터 기본이론, 핵심&문풀, 모의고사까지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한 저자 직강으로 진행된다.

수강생에게는 매월 업데이트 되는 시사상식 특강과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15만원 상당의 IT패키지반 수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