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초등 전과목인강 천재교육 밀크티로 다채로운 공부… 학원고민 날린다


입력 2019.12.26 16:17 수정 2019.12.26 16:18        성지원 기자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라면 초등학원에 대한 고민이 크다. 초등학원의 경우에도 여러 종류가 있으며, 국어와 영어, 수학 등 주요과목 위주의 단과학원부터 초등 전과목을 모두 취급하는 학원과 논술학원, 과학체험교실, 코딩학원, 예체능학원까지 다양하다.

초등학생 학원 선택 시 자녀의 성향이나 학업성취도 등에 맞게 하는 것이 좋은데, 학생의 시간활용이나 집과의 거리 등을 고려해 선정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이는 쉽지 않다. 여기에 다양한 학원을 다니다 보면 이동시간이나 비용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다.

이처럼 초등학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스마트 초등 전과목인강이 화제다. 바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다.

현재 지속적으로 정규 학습생이 증가하고 있는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학교 교과서공부부터 각종 특별학습, 수행평가/단원평가 대비까지 초등학교 공부의 모든 것이 담겨 있어 효율적인 자녀 성적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초등인강 밀크티는 먼저 초등학교 교과과정에 맞춘 과목별 학교공부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단원 별, 차시 별로 구성된 내용들을 선생님이 짠 시간표에 맞춰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면서 저절로 초등학교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여기에 2주 빠른 예비학습이 가능해 예습, 복습이 원활하다. 이는 학교별 진도에 맞춰 공부진도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라는 평이다. 여기에 초등학교 시험대비 특강, 첨삭과외, 중학특강까지 공부 가능하다.

또한 초등인강 천재교육 MilkT에서는 수준별수학, 수준별영어 공부도 할 수 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초등영어, 초등수학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으며, 초등인강 외에도 게임이나 퀴즈, 동화 등을 통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그 밖에도 분야별로 다양한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시청각자료, 초등학생 숙제해결, 독서습관을 기르는 천재북클럽, 저학년을 위한 초등생활 등 다양한 창의/사고력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든 내용은 초등전과목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를 신청하면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초등학원의 대안으로 인기가 늘고 있는 초등 전과목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포털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