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2020년 제31회 시험 대비를 위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증정


입력 2020.01.17 09:00 수정 2020.01.16 16:33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기초용어집 100%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회원가입만 하면 100%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는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공인중개사 1위 기업 에듀윌이 만든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부동산학개론부터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시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과목별 중요도에 따라 구분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기초 단계에서 용어를 제대로 암기해 두지 않으면 후반부로 갈수록 용어가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 특히 같은 용어와 개념이라도 과목별로 중요도가 다르기에, 각각의 용어 개념과 관련 용어들을 비교해가며 철저하게 암기해야 한다.


최신 개정 100%를 반영한 해당 용어집은 최근 10개년 기출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그 기반을 토대로 시험에 꼭 나오는 용어만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초시생들에게는 용어의 반복 학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휴대할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궁금한 용어를 찾아보고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