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RI 한국기록원이 인증한 에듀윌,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업으로 ‘우뚝’


입력 2020.01.17 21:00 수정 2020.01.17 11:08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한국기록원의 인증은 에듀윌이 평균 합격률 대비 약 3배에 달하는 기록을 세웠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시행하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약 19%로 나타난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60%로 약 3배의 차이를 보였다.


이러한 에듀윌의 합격 신화는 자체적으로 제작한 공인중개사 교재들에서도 엿볼 수 있다. 에듀윌이 펴낸 공인중개사 학습서 시리즈는 유명 온라인서점의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위를 비롯한 대부분의 상위권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매년 전국 최대 규모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본 행사는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에듀윌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을 축하하는 행사가 진행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내 에듀윌 동문회 게시판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