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설 특선영화' 화려한 라인업…'뭐 볼까?'


입력 2020.01.24 08:00 수정 2020.01.23 16:41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 영화 '피엠시 : 더 벙커' 포스터 ⓒ 영화 '피엠시 : 더 벙커' 포스터

설 연휴 특선영화가 이번에는 라인업부터 다르다.


배우 하정우 마동석 이병헌 조정석 등 최고의 주인공들이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영화 ‘피엠시(PMC): 더 벙커’는 MBC에서 25일 저녁 8시50분에 방송된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 기업의 캡틴 에이헵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받아 비밀벙커에 투입된 뒤 의사 윤지의와 함께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의 전투 액션이다.


영화 ‘뺑반’은 KBS2에서 25일 밤 11시55분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뺑반'(뺑소니 전담반)은 스피드와 차에 대한 광기에 사로잡힌 범죄자를 잡으려는 뺑소니 사고 조사반 경찰의 활약을 그린 카체이싱 액션 영화다.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등이 출연한다.


‘악인전’은 SBS에서 25일 밤 10시10분 방송된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됐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변 형사가 함께 살인마를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영화 '성난 황소' 포스터 ⓒ 영화 '성난 황소' 포스터

영화 ‘성난 황소’는 KBS2에서 26일 밤 11시5분에 편성됐다. '성난황소'는 전국민적인 열풍을 만들어냈던 '범죄도시' 제작진이 뭉친 영화로 납치 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편 동철(마동석 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걸캅스’는 27일 저녁 8시30분에 MBC에서 방영된다. ‘신과 함께―인과 연’은 SBS에서 27일 오후 5시25분에 방송된다. ‘걸캅스’(감독 정다원· 제작 필름모멘텀)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이에 경찰 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 하기 위해 뭉친 민원실 주무관 미영(라미란)과 그의 시누이자 형사 지혜(이성경) 콤비의 비공식 수사과정을 그린 영화다.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