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 “압도적 이미지 인지 능력 활용해야”


입력 2020.02.19 23:00 수정 2020.02.19 13:44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설명 : 영어 성정혜 교수 ⓒ사진 설명 : 영어 성정혜 교수

“영어라고 해서 모든 시험의 학습 방식이 같은 것은 아니다. 수능 영어, 토익, 공시 영어는 같은 영어라도 접근 방식과 해결 방식이 모두 다르다. 때문에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9급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에 따라 맞춤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의 강의가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공시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특히, 이미지 중심의 ‘비주얼 영어’ 강의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극찬에 핵심적 역할을 하고 있다. 성 교수는 “인간이 이미지를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은 텍스트를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을 완전히 압도한다. 이미지를 통해 암기 없는 어휘 학습이 가능한, 보기만 해도 이해할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미지 중심 학습의 효과를 강조했다.


도식화를 통해 영어를 연상하게 하는 학습법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9급공무원 수험생들의 후기도 넘쳐난다. 영어 전공자 출신이라는 수험생 김 모씨는 “그동안 해왔던 영어 공부와는 완전히 다른 방식이라 생소하긴 했다. 하지만 이미지 학습법을 통해 이해하기 어려웠던 어휘도 이제는 더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오랜만에 하는 수험 생활이지만 교수님 덕에 합격까지 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성정혜 교수는 영어 학습 완성을 위해서는 겉으로 보이는 영어 외에도 보이지 않는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영어와 국어 실력이 모두 향상되어야만 확실한 성적 향상이 가능하다고 생각해야 한다”며 “기본적인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철저히 설계된 학습 프로그램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성 교수도 수험생들이 영어와 국어 실력을 모두 향상시켜줄 수 있는 강의 방식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키는 중이다.


색다른 접근법으로 9급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맞춤 지도법을 제공하고 있는 성정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9급공무원 서울 대방학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수원학원, 대전학원까지 4곳의 직영학원과 에듀윌 9급공무원 온라인 과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