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세훈, 고민정과 맞대결에 "경쟁하고 협력하며 치열하게 뛰겠다"


입력 2020.02.19 16:00 수정 2020.02.19 16:06        최현욱 기자 (hnk0720@naver.com)

"경쟁·협력하며 선의의, 치열한 마음가짐으로 임할 것"

"여야의 정책 경쟁을 통한 해법 모색의 장이 되길 바란다"

오세훈 미래통합당 서울 광진을 예비후보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오세훈 미래통합당 서울 광진을 예비후보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19일 오는 4·15 총선에서 고민정 전 청와대 대변인과 서울 광진을 지역구를 놓고 맞대결을 펼치게 된 것에 대해 "경쟁하고 협력하며 치열하게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 전 시장은 이날 더불어민주당이 고 전 대변인을 광진을에 전략공천 하기로 결정하자 '치열하게 뛰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내고 이 같이 말했다. 광진을은 오 전 시장이 일찍이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선거를 준비해 온 곳이다.


오 전 시장은 "오늘 드디어 이번 총선의 민주당 후보가 공천됐다. 광진은 할 일이 참으로 많은 곳"이라며 "여야가 때로는 경쟁하고 때로는 협력하며 어떻게 광진을 더 발전시킬 것인지, 국민이 바라는 정치로 기대에 부응할 것인지 선의의, 그러나 치열한 마음가짐으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어 오 전 시장은 "오랫동안 한몸이었던 이웃 성동의 인구는 최근 5년간 늘고 있으나 광진은 줄고 있고, 상권 역시 마찬가지"라며 "이번 선거가 여야의 정책 경쟁을 통한 해법 모색의 장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강조했다.


오 전 시장은 "지금까지 골목과 시장을 누비며 구민과 함께 고민하면서 뛰어왔던 것처럼 최선을 다해 뛰고 또 뛰겠다"며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최현욱 기자 (iiiai072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최현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