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야나두 수강 후기] 야, 나두 했어! 20대 바리스타가 꾸는 글로벌한 꿈?


입력 2020.02.19 16:48 수정 2020.02.19 16:4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제공 : 야나두 ⓒ사진 제공 : 야나두


영어 학습에 대한 열기는 지속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으나 실제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일은 여전히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 공부하기 위한 시간을 확보하기 어렵고 무엇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라는 의견이 많다.


야나두는 합리적으로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동기 부여를 하면서 수강생이 꾸준하게 노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20대 수강생 이동길 씨는 바리스타로 근무하면서 외국인 손님이 방문하면 주문을 원활하게 받기 어려워 영어 실력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240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유튜버 창현과 일하던 중 유튜버 창현이 야나두를 통해서 열정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가는 모습을 보게 된 이동길 씨는 자신도 시작해 보기로 결심하였다.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시간을 내어 공부를 시작하였으며 체계적으로 구성된 시스템 덕분에 흥미를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연습실을 가는 길에도 짧게 10분 시간을 내어 학습했으며, 자기 전이나 출근하는 시간에도 틈틈이 학습하는 노력을 이어 나갔다.


이동길씨는 야나두 영어회화 공부를 하면서 이제 외국인 손님이 매장에 방문하여도 어려움 없이 주문을 받을 정도로 실력이 향상됐다고 한다. 그 덕분에 영어 학습에 자신감이 생겨 지속적으로 공부하면서 더 능숙하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야나두는 장학금 제도 운영으로 효과적인 동기 부여가 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밀착 보이스 케어가 가능하므로 학습 의지를 유지하기가 쉽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야나두 10분 강의를 통해서 공부하는 습관을 쉽게 만들 수 있어 꾸준하게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자신의 영어 실력이 궁금하다면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온라인으로 전문 코치에게 1:1 방식으로 발음과 억양을 코치 받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야나두 후기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야나두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