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초등 수학 공부, 혼자서도 문제 없어요… 천재교육 ‘초등 해결의 법칙 시리즈’ 인기


입력 2020.03.31 15:08 수정 2020.03.31 15:08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전국 초등학교 개학 연기가 장기화 되고 학원들의 휴원이 이어지다 보니 초등학교 수학 교과 과정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어떻게 공부시켜야 할지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선생님의 수업 없이도 원활한 초등 수학 공부를 위해선 아이의 학습 수준에 맞는 수학 문제집을 선택하는 것이 이해도와 흥미도를 떨어트리지 않는 방법이다. 문제의 난이도와 함께 개념이 잘 나타나 있는지, 해설이 잘 되어 있는지 등을 따져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천재교육의 ‘초등 해결의 법칙 시리즈’가 홈스쿨링 및 자기주도학습 초등 수학 문제집으로 인기다. 제작 단계에서부터 다수의 검증과정을 거치며 이미 많은 학부모로부터 선택받은 문제집으로 신뢰도 있는 초등 수학 문제집이다.


‘초등 해결의 법칙’ 시리즈는 단계별 초등 수학 전문 문제집으로 개념이 자세히 구성돼 개념을 다지기에 용이한 ▲개념 해결의 법칙과 단계별로 다양한 수학 교과서 유형 문제를 연습할 수 있는 ▲유형 해결의 법칙, 그리고 한층 발전된 응용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응용 해결의 법칙으로 이루어져 있다.


‘개념 해결의 법칙’은 아이들이 수학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학습만화와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홈스쿨링과 자기주도 학습을 도와줄 개념 동영상 강의 QR을 탑재해 학습의 편의성을 담았다.


‘유형 해결의 법칙’은 동영상 강의와 핵심코칭, 해결의 창을 통해 유의사항과 해결 과정의 중요 포인트를 알려주며 익힘책 유형 문제와 핵심 역량 문제 등 다양한 수학 교과서 유형을 연습할 수 있다. 여기에 답지의 단계별 문제 분석을 통해 학부모에게는 학습 코칭 방법을, 학생에게는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응용 해결의 법칙’은 유형을 충분히 익힌 아이들에게 다음 단계인 응용문제를 풀며 최상위 문제를 풀기 위한 워밍업을 할 수 있는 수학 문제집이다. 특히 응용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비법을 수록해 심화 문제를 해결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른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QR 개념 및 문제 풀이 동영상을 탑재해 홈스쿨링과 자기주도 학습에 도움을 준다.


이번 개학 연기 사태로 인해 아이의 학습이 걱정된다면 천재교육의 ‘초등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