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6-05 10시 기준

확진

11667

사망

273

검사

28766

퇴원

10506

D-칼럼

더보기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靑, '질병관리청 승격' 논란서 자유로울 수 없는 이유, [21대 국회 개원] 거대여당의 힘자랑과 반쪽승리 자축 등

▲[21대 국회 개원] 거대여당의 힘자랑과 반쪽승리 자축5일 21대 국회가 첫 본회의를 열고 여당 몫 국회의장단 선출을 끝냈다. 국회의원 임기 시작 후 7일 내 첫 본회의를 연다는 국회법 규정을 지킨 것은 이번이 사실상 처음이다. 177석 거대여당이 힘으로 밀어붙인 결과다. 민주당은 미래통합당 등 야당과의 합의가 없더라도 반드시 관철시키겠다는 처음부터 의지가 분명했다. 본회의 소집에 앞서 이날 오전 민주당 최고위원회를 주재한 이해찬 대표는 "오늘은 새 국회시대에 맞는 새로운 관행을 세우는 날이 될 것"이라며 단독개원에 못을 박았다.…

‘수소모빌리티+쇼’, 코로나19 감염 예방대책 마련

‘수소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는 오는 7월 1일 개막을 앞둔 ‘제1회 수소모빌리티+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검역 및 방역 시스템을 촘촘하게 마련하겠다고 5일 밝혔다.조직위는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의 집단방역 수칙에 의거해, 행사가 열리는 킨텍스와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한 물샐틈없는 예방 시스템을 운영한다. 전시장 내 모든 방역은 행사 기간 중 운영되는 감염증 컨트롤타워인 대책본부에서 책임 운영하며, 의료관계자도 상주해 참관객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한다.우선 전시장 출입은 신원확인…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하이엔드 조경’ 공개

대림산업 아크로는 최상위 소비자들의 생활패턴과 거주환경 니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하이엔드 조경' 철학을 구축했다고 5일 밝혔다.대림산업은 “엄격한 프라이버시, 변하지 않는 가치, 독보적인 디자인, 세심한 디테일, 감각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아크로만의 핵심적인 조경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대림산업은 입주민들이 방해 받지 않고 온전히 프라이버시를 보호받을 수 있는 로비 가든이나 가든 인하우스 설계를 통해 집안에서도 자연의 곁에 머무르며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또한 단지 설계에 조경 면적을 최대한으로 확보…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