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권민아 연이은 폭로에 AOA 지민, 결국 연예계 활동 중단

권민아 연이은 폭로에 AOA 지민, 결국 연예계 활동 중단

AOA 전 멤버 권민아의 폭로로 사과문까지 올렸던 AOA 지민이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다.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현재 소속 가수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어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앞서 지민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합…

상처만 남은 해체 과정…SNS로 밝혀진 ‘볼빨간사춘기’ 불화설의 내막

상처만 남은 해체 과정…SNS로 밝혀진 ‘볼빨간사춘기’ 불화설의 내막

볼빨간사춘기의 불화설이 꾸준히 제기된 가운데,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의 심경이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우지윤은 4일 SNS에 “그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던 이유는 충분한 말을 하지 못하는 저에게는 말로서 생겨나는 또 다른 이슈거리로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을 다치게 하기 싫은 마음이었다”고 글을 시작했다.그는 “제가 볼빨간사춘기라는 팀을 나오게 된 제일 큰 이유는 진로에 대한 고민들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다”며 “갑자기가 아닌 제대로 된 끝을 맺고 싶어 콘서트를 끝으로 팀 종료 시점을 생각하고 있었다”고 밝혔다.그…

“이렇게라도 해야 살 것 같아”…연우, 모모랜드 탈퇴 과정 문제 있었나

“이렇게라도 해야 살 것 같아”…연우, 모모랜드 탈퇴 과정 문제 있었나

그룹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탈퇴 이유와 관련한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팬들의 걱정을 샀다.4일 연우는 팬카페에 “인스타라이브를 켜면 항상 곤란한 내용의 채팅이 올라온다. 답하지 않으면 그거대로 분노하는 분들이 있다”면서 “청춘을 바친 일을 새로운 시작을 위해 깨끗이 포기할 만큼 용감한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저는 그런 대담함이 없다. 그럴 의지도 없었다”고 말했다. 이는 모모랜드 탈퇴를 두고 한 발언으로 짐작된다.그러면서 연우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오해 받고 비난 받는 일이 얼마나 괴로운지 아느냐. 이제 그만해달라. 내가 하나하나 설…

TV 엿보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대북 전단 살포 작전 집중 추적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대북 전단 살포 작전 집중 추적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가 현장 추적! 수상한 '삐라' 실체 편을 2일 방송한다.지난 22일 대북 전단의 상징적인 인물인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는 정부의 강경 대응에도 불구, 전단을 기습 살포했다. 북한의 인권과 알 권리를 위해 대북 전단을 계속 날리겠다고 예고한 박상학 대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해당 단체들이 진정 북한 인권을 위해 전단을 살포하는 것인지, 현장을 집중 추적한다.제작진과 직접 만나 인터뷰를 진행한 박상학 대표는 호의적이었으나 대북 풍선 작업장 공개는 꺼리는 모습을 보였다. 어둠 속에 전단을…

스타 인터뷰

더보기

사건사고

이순재 "매니저에게 사과, 업계 종사자 권익 위해 살겠다"

이순재 "매니저에게 사과, 업계 종사자 권익 위해 살겠다"

부인이 매니저에게 '갑질'을 했다는 논란이 불거진 원로배우 이순재가 직접 입장을 밝히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이순재는 5일 소속사를 통해 낸 입장문에서 "전 매니저의 처우에 대한 불미스러운 논란이 발생한 데 대해 그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며 말문을 열었다.이어 "동료 연기자 여러분과 특히 배우를 꿈꾸며 연기를 배우고 있는 배우 지망생, 학생 여러분들께 모범을 보이지 못해 너무나 부끄럽고 미안하다. 소속사에서 이미 공식 입장문을 냈지만 오랫동안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살아온 배우로서 제 사과…

노민우,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결혼설…"걱정 말아요"

노민우,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결혼설…"걱정 말아요"

배우 노민우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하루카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후 SNS에 글을 남겼다.노민우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 걱정 말아요"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앞서 일부 일본 매체들은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열애설에 이어 결혼 가능성을 제기해 결혼설까지 불거졌다.열애설에 대해 노민우 측은 "둘은 좋은 친구 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아야세 하루카 측도 "단순한 친구 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1985년생인 아야세 하루카는 드라마 '세상에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사슴남자…

이효리 이어 윤아도 노래방 방문 사과 "경솔했던 행동"

이효리 이어 윤아도 노래방 방문 사과 "경솔했던 행동"

가수 겸 연기자 윤아가 이효리에 이어 노래방 라이브 방송에 대해 사과했다.윤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려 "경솔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한다"고 밝혔다.이어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다"며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다.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께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재차 사과했다.전날 윤아는 이효리와 함께 노래방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코로나19 사태에 적…

기획·분석

[D기획┃무늬만 극장 개봉작③] 숨은 걸작 찾기, 영화계 숙제

[D기획┃무늬만 극장 개봉작③] 숨은 걸작 찾기, 영화계 숙제

지금은 영화 홍수 시대다. 대중들은 제목조차 들어보지 못한 작품이 극장에 걸렸다 사라지는 일이 비일비재하다.문제는 영화 개봉 자체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해외 영화계에서 호평을 받은 작품들조차 국내 개봉 시기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하다는 점이다. 관객들도 지나치게 많이 쏟아지는 영화들 속에서 숨어 있는 진주를 찾기란 쉽지 않다.실제로 해외 주요 영화제에서 수상했던 작품들이지만 극장에 개봉한 지 일주일 만에 막을 내리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최근 세계 3대 영화제 수상작 중 상당수는 개봉 시기조차 잡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

[D기획┃무늬만 극장 개봉작②]왜 '극장 개봉작' 타이틀에 집착하나

[D기획┃무늬만 극장 개봉작②]왜 '극장 개봉작' 타이틀에 집착하나

영화 개봉편수가 매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개봉 자체에 "왜?"라는 의문부호가 붙는 작품들도 적지 않다. 영화제작사도, 감독이나 배우도 낯설지만, 이렇다 할 홍보조차 없는 작품들이 대부분이다.영화 제작 환경이 디지털화되면서 더 많은 작품이 쏟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일부 작품은 애초에 영화로서 가치를 인정받기보다 잿밥에만 관심이 있다. '극장 개봉작'이란 타이틀을 통해 얻는 부가 수익이 상당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풍토를 가장 잘 이용하고 있는 건 성인물들이다.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조승래 의원(더불어민주당)은 2017…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