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9-26 00시 기준

확진

23516

사망

399

검사

18508

퇴원

21166

활동 재개 신정환 “저 싫어하는 분들도 재치있는 악플 부탁”

신정환이 유튜브 방송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들어갔다.신정환은 26일 유튜브 채널 ‘신정환장’을 개설한 후, 첫 영상에서 “몇 안 되는 팬 분들을 위해서 개인 방송을 만들어봤습니다. 출퇴근길이나 심심할 때 한 번 보시면 작은 웃음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요놈 요즘 뭐하고 사나’ 보시고 재치 있는 악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이날 방송에는 구독자 36만명의 인플루언서 송원섭이 게스트로 등장해, 신정환에게 개인방송의 팁 등을 설명했다. 또 신정환은 첫 먹방에 도전하며 유튜버 딕 헌터와 함께 했다.…

‘놀라운 토요일’ 코드 쿤스트-이하이, ‘눈누난나’ 가사 받아쓰기 성공

26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코드 쿤스트와 이하이가 출연해 노래 받아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첫 노래대결은 평택 국제중앙시장의 칠리치즈버거를 걸고 방탄소년단의 ‘고민보다 Go’ 가사 받아쓰기로 펼쳐졌다. 멤버들은 다양한 내용을 발표해 웃음을 안겼고, 가사 속 ‘오늘 밤’과 ‘오늘만’을 혼란스러워 했다. 이에 ‘오늘만’을 선택해 도전했지만 1차 시도에서는 실패를 맛봐야 했다. 그러나 곧 마지막 가사까지 맞추며 2차 도전 만에 성공했다.바나나푸딩을 걸고 진행된 간식…

'비밀의 숲' 종영 4회 남긴 조승우·배두나·이준혁 "몰입도+단합력 절정"

‘비밀의 숲2’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현장 비하인드컷을 아낌없이 풀었다.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은 통영 사고를 시작으로, 수사권 조정을 두고 총칼 없는 전쟁을 벌이고 있는 검경협의회, 서동재(이준혁)의 실종, 그리고 최빛(전혜진)-우태하(최무성)-이연재(윤세아)의 삼각커넥션까지 다루고 있다.4회만을 남긴 시점, 이 이야기들이 어떻게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풀려나갈지 ‘비숲러’들의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제작진은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밀의 숲2’를 이끌어나가…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방역당국 "코로나19 전국적 유행 증폭 위험 여전", '상온 노출 백신' 4개 시도서 최소 224명에 접종 등

▲방역당국 "코로나19 전국적 유행 증폭 위험 여전"…추석 거리두기 강조방역당국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어린이집과 사우나, 요양시설 등 일상생활 공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계속 확산하는 데 경계심을 갖고 거리두기를 생활화할 것을 당부했다.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부본부장은 26일 코로나19 정례 브리핑에서 "최근 코로나19 발생이 전반적으로 감소했고 특히 오늘은 45일 만에 국내 발생이 50명 이하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권 부본부장은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산발적인 감염이 계속되고 있어 전국적…

방역당국 "코로나19 전국적 유행 증폭 위험 여전"…추석 거리두기 강조

방역당국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어린이집과 사우나, 요양시설 등 일상생활 공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계속 확산하는 데 경계심을 갖고 거리두기를 생활화할 것을 당부했다.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부본부장은 26일 코로나19 정례 브리핑에서 "최근 코로나19 발생이 전반적으로 감소했고 특히 오늘은 45일 만에 국내 발생이 50명 이하로 떨어졌다"고 말했다.그러나 권 부본부장은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산발적인 감염이 계속되고 있어 전국적 유행이 증폭될 위험 요소가 여전하다"고 경고했다.그는 "하루하루 통계로 안…

권민아, 우리액터스와 계약 종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권민아와 우리액터스의 계약이 종료됐다.우리액터스는 26일 공식 SNS에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 되었음을 알린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없이 도울 것"이라며 "짧은 기간 권민아 배우가 팬분들에게 얼마나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꼈다.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앞서 권민아는 25일 팬카페에 "우리액터스회사랑 생일 이후 계약해지가 …

중국 남부서 흑사병 발생…윈난성 3살 유아도 의심

중국 북부 네이멍구 자치구에 이어 남부 윈난성에서도 흑사병 의심 환자가 발생했다.26일 연합뉴스와 중국 관영매체 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 보건당국이 윈난성 멍하이현의 쥐에서 흑사병을 확인하고 주민 대상 조사를 벌여 3살짜리 유아가 림프절 흑사병(선페스트)으로 의심된다는 진단을 내렸다.당국은 25일 오후 6시(현지시간) 기준 아기 1명이 흑사병 의심 진단을 받았으며, 병세는 가볍고 치료 중이라고 설명했다.중국에서는 올해 들어 네이멍구 자치구를 중심으로 흑사병이 이어져 2명이 숨졌는데, 이번에는 거리가 떨어진 남부에서도 의심 환자가 나온…

[홍종선의 감독탐구⑧] 톰 포드, 인간의 상실감…추락하는 것엔 날개가 없다

톰 포드는 넘치는 예술적 재능의 보유자다. 건축학도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그리고 영화감독으로 자신의 감각을 표현하는 캔버스를 끝없이 확장하고 있다.열 살 소년일 때 엄마를 졸라 명품 구찌의 하얀색 단화를 얻어낸 일화는 유명하다. 아름다운 것을 알아보는 눈, 자신의 것으로 하는 집념이 대단하다. 뉴욕 파슨스 스쿨에서 건축학 학사학위를 받았는데, 대학 시절을 뉴욕에서 보낸 건 톰 포드의 눌려 있던 예술적 끼가 폭발하는 계기가 된다. 재학 중 끌로에 홍보 사무실에서의 인턴이 패션에 관한 경력의 전부였던 그가 디자이너 캐시 하드윅에게 한 …

[주간 대중문화 이슈] ‘장재인 과거 성폭력 피해 고백’ ‘정준영·최종훈 징역 형량 확정’ 등

<편집자 주> 한 주간 대중문화계에 일어난 주요 이슈를 정리해드립니다.◆ 장재인, 성폭력 당한 아픔 공개 "비슷한 처지에 있는 이들에게 위로"가수 장재인이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과거 성폭력 피해를 입은 사실을 고백하며 극심한 불안증, 발작, 불면증, 호흡곤란, 거식, 폭식 등을 겪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장재인은 자신과 똑같은 일, 비슷한 일을 겪고도 딛고 일어난 가수들을 바라보며 버텼다면서 "내가 받은 용기를 조금이라도 전할 수 있다면, 내가 겪었던 사건들도 의미가 생길까 싶었다"고 직접 고백한 이유를 밝혔습니다.이후 …

'전참시' 오마이걸 매니저 "두 명만 모여도 시끄러워 걱정"

'전지적 참견 시점' 오마이걸이 예측불가 독립생활을 공개한다.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비밀스러운 반전과 웃음으로 가득한 오마이걸의 자취 라이프가 그려진다.오마이걸 멤버들은 단체 생활하던 숙소에서 나와, 각자 집에서 생활하고 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에는 한 집에 모여 함께 밥을 먹고 있는 승희, 아린, 비니, 미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특히 이들은 편안한 홈웨어룩을 입고 집밥을 즐기고 있어 독립생활의 궁금증을 자아낸다.오마이걸 매니저는 "멤버 두 명만 모여도 시끄럽기 때문에 회사에서 걱정하고 있다"라고 오마이…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