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7-15 00시 기준

확진

13551

사망

289

검사

23297

퇴원

12348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이정재, 흥행 브라더스의 귀환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를 통해 여름 극장가의 흥행 구원투수로 등장한다.'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영화의 주역인 황정민, 이정재가 '신세계' 이후 7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여름 흥행보장 콤비가 또 한번 여름 극장가 관객몰이에 나선다.먼저 처절한 암살자 인남 역의 황정민은 '베테랑'(2015)으…

[전문] 서울시 "박원순 성추행 의혹, 민관합동조사단 구성해 규명"

서울시는 15일 고(故)박원순 전 시장 성추행 의혹에 대한 진상규명 요구와 관련해 "여성단체, 인권전문가, 법률전문가 등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민관합동조사단'을 구성해 철저한 진상규명에 나서겠다"고 밝혔다.황인식 서울시 대변인은 이날 서울시청 브리핑룸에서 '직원 인권침해 진상규명에 대한 서울시 입장'을 발표했다.황 대변인은 "서울시는 여성단체 기자회견을 통해 피해를 호소한 직원의 고통과 아픔에 공감하며 심심한 위로를 전한다"며 "가능한 모든 조치를 통해 피해 호소 직원과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그러면서 △피해 호소 직원에 대…

합의 이혼일까, 소송으로 갈까…구혜선·안재현, 15일 첫 조정 기일

파경을 맞은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소송 첫 조정 기일이 진행된다.서울가정법원 가사12단독(김수정 부장판사)은 15일 오후 안재현이 구혜선을 상대로 제기한 이혼 청구 소송 첫 조정 기일을 진행한다. 안재현, 구혜선 양측 모두 조정 신청서를 따로 제출하지는 않았지만, 이혼 소송을 맡은 재판부가 직권으로 회부해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양측이 조정 단계에서 합의가 이뤄지게 된다면 소송을 거치지 않고 이혼이 성립되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소송을 통해 이혼 여부가 결정된다.2016년 5월 결혼한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구혜선이 …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新 시스템’ 오픈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의 연금자산을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퇴직연금 신(新)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신한금융투자는 이번 퇴직연금 新 시스템을 통해 퇴직연금고객과 일반계좌고객의 통합 관리가 가능해지도록 했다. 특히 온라인에서 연금서비스 접근이 쉬워졌다.또 복잡했던 퇴직연금서비스의 구조를 간단하게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의 개인형퇴직연금계좌(IRP)의 계좌개설 단계 및 입력정보를 축소했고 연말정산을 준비하기 위한 정보조회 및 입금, 자동이체 등의 서비스도 별도로 준비했다.특히 퇴직연금 이용고객의 거래편의를 위해 별도…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