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일본 5성급 호텔 990원 파격 타임세일

    [데일리안] 입력 2015.05.28 10:38
    수정 2015.05.28 11:32
    데일리안 여행 = 김영기 객원기자

오사카 특급호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대상으로 1박 기준 990원

5성급 호텔인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 오마이호텔5성급 호텔인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 오마이호텔

'전세계 호텔예약 사이트' 오마이호텔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타임세일을 제공해 왔던 오마이호텔은 지난 14일 990원 타임세일에 이어 28일(오늘) 오후 2시부터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특급호텔인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를 대상으로 1박 기준 990원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성급 호텔인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의 중심부인 남바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 도톰보리, 난바파크스 등 주변 관광지 및 쇼핑센터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오사카 이외에도 교토, 나라, 고베와 같은 주변 관광지와의 이동도 편리해 오사카 여행 시 이동 거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름다운 호텔 외관과 함께 넓은 객실, 고급스러운 객실 어메니티 등을 통해 안락한 분위기에서 최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오사카의 눈부신 야경은 투숙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Tavola36’이나 스파 에스테틱인 ‘Spa & Sport’ 이외에도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동시 통역이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5성급 호텔다운 최상의 시설을 자랑한다.

오마이호텔에서는 28일 타임세일을 통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의 클래식 더블룸을 세금을 포함 99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타임세일 기간에 판매되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호텔은 다음달 8일부터 24일까지의 기간 중 월~수요일 숙박이 가능하다.

한편, 오마이호텔은 타임세일의 기회를 아쉽게 놓친 신청자들을 위해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