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객실 안 수영장 '가평에 이런 귀족 팬션이! '

    [데일리안] 입력 2015.09.11 12:00
    수정 2015.09.11 12:04
    데일리안 여행 = 김평호 기자

국내 최대규모 야외수영장, 객실별 풀장 스파도 가능

스크린골프장, 썬텐실, 메이크업실, 당구장 등 부대시설 완비


가평 남이섬과 쁘띠프랑스 인근에 자리한 ‘세미리조트 귀족펜션’은 지난 7월 오픈한 풀빌라펜션으로 깔끔한 시설은 물론 유수의 타 펜션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세미리조트 귀족펜션 가평 남이섬과 쁘띠프랑스 인근에 자리한 ‘세미리조트 귀족펜션’은 지난 7월 오픈한 풀빌라펜션으로 깔끔한 시설은 물론 유수의 타 펜션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세미리조트 귀족펜션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9월.

선선한 바람이 불고 경치 좋은 가을은 답답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과 밖으로 뛰어 놀고 싶은 아이들이 나들이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이기도 하다.

특히 매번 반복되는 일상에 지겨움을 느끼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욕망이 있을 것이다. 아침에 눈을 뜨고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실내에서 조명쇼를 바라보며 수영과 족욕을 즐기고, 방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체스나 보드게임을 즐기는 럭셔리한 일상.

꿈에서나 즐길 수 있을 법한 일상을 굳이 해외를 나가지 않아도 서울 가까운 곳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면 이보다 더 좋은 기회를 찾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서울과 가깝고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충분한 휴양지가 많아 가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가평에 위치한 ‘세미리조트 귀족펜션’은 하루정도 귀족과 같은 럭셔리한 삶을 살아보고자 하는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가평 남이섬과 쁘띠프랑스 인근에 자리한 ‘세미리조트 귀족펜션’은 지난 7월 오픈한 풀빌라펜션으로 깔끔한 시설은 물론 유수의 타 펜션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풀빌라펜션답게 국내 최대규모의 야외수영장 풀베네치아는 길이 37m, 높이 1.5m로, 이곳에는 터널식 분수, 오색조명분수, 워터스크린, 수중조명등이 설치돼 밤마다 워터&조명쇼가 진행된다.

또한 객실별 풀장도 길이 7m X 너비 2.5m X 깊이 1.2m로 거대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특히 24시간 수영하기 최적의 온도로 맞춰져 있으며, 풀장 옆에 제트스파가 있어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단독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일상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닥터피쉬 족욕과 벽난로가 객실별로 있고, 3D피아노 계단, 유리조명계단, 수중바베큐장(일부객실), 룸바닥 수족관(일부객실), 글램핑체험, 아트월, 해먹, 그네, 다트, 체스, 미니축구게임, 부루마블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등 다양하고 색다른 즐길거리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부대시설로는 스크린골프장, 썬텐실, 메이크업실, 야외카페, 노래방, 당구장 등 놀거리도 풍부하다.

놀라운 사실은 이 모든 시설이용료가 별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하고 싶다면 세미리조트 귀족 홈페이지(http://aristocrat.co.kr)에서 예약하면 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