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많이 아파요?!"… 서민정 교통사고

    [데일리안] 입력 2007.02.04 13:09
    수정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

네티즌, 서민정 교통사고 소식에 깜짝 놀라

데일리안 문화미디어데일리안 문화미디어

‘꽈당민정’으로 통하는 탤런트 서민정(27)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현재 입원해 치료 중이지만 다행히 심각한 상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서민정은 지난 3일 MBC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촬영을 끝내고 소속차로 귀가하던 중 도로 옆 물체와 충돌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서민정은 이 사고로 가벼운 타박상에 그쳤지만, 정밀검사를 받고 있다고 알려졌다.

서민정은 현재 <거침없이 하이킥>을 비롯해 과거 각종 CF와 드라마 <똑바로 살아라(SBS)><사랑과 야망(SBS)> 등에 출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예능․문화생활 프로그램<일요일 일요일 밤에(MBC)><와우 동물천하(MBC)><섹션TV연예통신(MBC)> <출발 비디오 여행(MBC)><호기심천국(SBS)><뮤직뱅크 (KBS)> 등에 출연하면서 다재다능한 슈퍼우먼 이미지를 심어줬다. <음악천하(NTV)>의 경우, 2000년 방송 데뷔작이기도 하다.

네티즌은 서민정의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지자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미녀 삼총사 김형은이 지난달 10일, 교통사고 후유증(심장마비)으로 세상과 이별했기 때문. 최근 이찬-이민영 파경 소식, 유니(허윤)의 죽음, 유혜정-서용빈 이혼, 이정재-김민희 커플 결별 등과 연예계에 좋지 않은 소식들이 잇달아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나온 소식으로 그 놀람은 더했다.

한편, ‘서민정 교통사고’는 오늘 UFC 데뷔전을 치르는 ´불꽃 하이킥´ 크로캅 경기 등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