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LG전자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시 환급에 캐시백 추가 혜택"

    [데일리안] 입력 2020.04.06 10:00
    수정 2020.04.06 10:15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대상 모델 190여 개 운영...다양한 행사도

LG전자 모델들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 제품 모델들을 소개하고 있다.ⓒLG전자LG전자 모델들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 제품 모델들을 소개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대상이 되는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 환급 외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는 6일 고객이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LG전자의 환급 대상 가전은 190여 개 모델이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지난달 말부터 올 연말까지 에어컨·공기청정기·TV·세탁기·냉장고·김치냉장고 등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의 10%를 환급해준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15일까지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의 효율등급라벨 사진, 제조번호명판 사진, 거래내역서,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1500억원 규모의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된다.


LG전자는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 구매 고객은 정부의 환급금 외에 LG전자가 제공하는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으뜸효율 환급 대상 가전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으뜸에 혜택을 더하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베스트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 멤버십포인트 증정, 제휴카드 연계 포인트 및 캐시백 프로그램, 매장 방문 인증 행사 등을 진행한다.


대상모델 구매 고객이 LG전자 멤버십 앱의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참여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베스트샵 매장모형 블록,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기업소비자간(B2C)그룹장(전무)는 “고객들이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환급사업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