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KGC인삼공사, 한정판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 출시

    [데일리안] 입력 2020.04.06 16:58
    수정 2020.04.06 16:58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봄 맞이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담은 한정판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 ⓒKGC인삼공사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게으른스낵’의 삽화를 담은 틴캔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구성한 봄 맞이 한정판 제품이다.


‘게으른스낵’은 동물을 소재로 귀엽고 재미있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리는 작가이며, 삽화에는 봄에 서로 챙기고 함께 나누고픈 마음을 표현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총 100포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50개씩 각각의 틴캔에 담겨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나눠서 섭취하기 제격이다.


제품 구매 시 기존 정관장 쇼핑백이 아닌 화사한 봄 느낌을 더한 봄에디션 전용 쇼핑백이 제공되며,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다 섭취하고 남은 틴캔 패키지는 문구류 수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봄 시즌 건강 관리 선물로 전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담겨있어 나눠서 섭취하기에도 적합하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