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서성종과 접촉한 배우 허동원, 코로나19 확진…공연·방송가 비상

    [데일리안] 입력 2020.08.20 13:13
    수정 2020.08.20 15:5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에이스팩토리ⓒ에이스팩토리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0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허동원이 연극 ‘짬뽕’ 출연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이후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면서 “검사 결과 연극 출연진에게 감염된 2차 감염으로 확인 됐다”고 전했다.


앞서 19일 연극 ‘짬뽕’의 출연진인 배우 서성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함께 공연을 준비하던 허동원 역시 양성 결과를 받으면서 극단 관계자들의 불안감이 이어지고 있다.


또 “허동원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또한 즉시 공유했다”고 밝혔다.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다행히 매니저는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는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계속해서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허동원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공식입장.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허동원이 출연하는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19일 오전 허동원의 검사 결과 연극 출연진에게 감염됨 2차 감염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허동원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또한 즉시 공유했습니다.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음성판정을 안내받았습니다.


위와 같은 사실을 안내 드리며, 허동원은 계속해서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를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에이스팩토리 드림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