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CJ프레시웨이,영양·편리 담은‘건강한 한끼 쉐이크’ 2종 출시

    [데일리안] 입력 2020.09.15 09:42
    수정 2020.09.15 09:4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슬림한 파우치 형태로 휴대·음용 편의성 높여

‘건강한 한끼 곡물쉐이크’와 ‘건강한 한끼 단호박쉐이크’ 제품 전면ⓒCJ프레시웨이‘건강한 한끼 곡물쉐이크’와 ‘건강한 한끼 단호박쉐이크’ 제품 전면ⓒ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건강한 한끼 쉐이크’ 2종을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PB(Private Brand) 상품 ‘건강한 한끼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한끼 곡물쉐이크(65g, 290㎉)’과 ‘건강한 한끼 단호박쉐이크(65g 270㎉)’ 2종으로, 단순히 포만감을 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아연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음용이 간단한 것이 특징이다. 텀블러 등 용기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물이나 우유를 부어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에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조절선이 있어 소비자 기호에 맞춰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건강한 한끼 곡물쉐이크는 검정콩과 귀리, 통밀, 렌틸콩, 볶음 현미, 흑미 등 다양한 잡곡들이 함유됐다. 1팩 음용시 비타민C는 일일 권장량의 50%, 단백질은 18%를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한끼 단호박쉐이크는 식이섬유가 많다고 알려진 단호박과 율무가 들어가 포만감을 준다. 일일 권장량 기준 단백질은 26%, 비타민B2 36%를 포함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건강한 한끼 쉐이크는 직장인들이 아침으로 먹는 커피·베이글 등에 비해 칼로리는 낮으면서 영양소는 더 높다”면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든든함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