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에게 추석 선물 및 독감 예방 접종 지원

    [데일리안] 입력 2020.09.23 16:29
    수정 2020.09.23 16:2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40시간 이상 근무 청소매니저에 독감 예방 접종

80시간 이상 근무 시 추석선물 증정

ⓒ청소연구소ⓒ청소연구소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주)생활연구소가 가을을 맞아 청소매니저들에게 홍삼 등 추석 선물을 증정하고 독감 예방 접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청소매니저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근무 기준에 따라 든든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 배상책임보험 가입과 청소 용품 세트 기본 제공을 시작으로 명절 선물, 조의금 전달, 독감 접종비 지원, 성과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다.


청소연구소는 가을을 맞아 지난 달 기준 40시간 이상 근무한 청소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 접종비를 지원하고 홍삼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서울을 중심으로 인천, 일산, 김포, 남양주, 하남, 용인, 수원, 성남, 의정부, 과천, 안양, 안산, 화성, 파주 등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활동하는 청소매니저 수도 2만 5천명에 육박한다. 이를 기반으로 전달 대비 20% 매출 증가를 기록 중에 있다.


생활연구소 연현주 대표는 “청소매니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달하고자 서비스 출시 이래 매 시즌 진행해 오고 있다”며 “고객들과 청소매니저분들 모두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개선에 계속 힘쓰겠다”고 전했다.


청소연구소는 기존 가사 도우미 중개 서비스를 IT플랫폼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칭 알고리즘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청소매니저를 매칭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과 청소매니저가 검색, 예약, 관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