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24종 선보여…"햄부터 송편까지 다양"

    [데일리안] 입력 2020.09.24 10:35
    수정 2020.09.24 10:3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이미지ⓒSPC그룹그릭슈바인 선물세트 이미지ⓒSPC그룹

SPC삼립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떡과 햄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우선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쿠팡’, ‘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카카오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한 ‘톡별 깨끗한 햄’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국내산 돼지를 91% 이상 사용하고 등심과 뒷다리살을 적절히 혼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천일염과 샐러리 분말을 넣어 염분은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다. '카카오메이커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정통 떡으로 구성된 ‘빚은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정통한과세트’ 등으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SPC삼림은 오는 28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인기 선물세트 7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